ฟังเพลง Lee Hyun 이현 8eight - 가슴이 시린 게 신사의 품격

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9FH6v3-688Yendofvid [starttext]

เนื้อเพลง - Lee Hyun 이현 8eight - 가슴이 시린 게 신사의 품격

날 돌아봐줘요
곁에 있어요 고개를 돌려봐요
딴 곳만 보네요
늘 그랬듯이 먼 곳만 보네요

그 사람을 사랑하는
그댈 보면서 살아 가는 게
내 사랑인걸 아나요

가슴이 시린 게
바라만 보는 게 그대가 없는 게
습관처럼 익숙해져
난 아픈 줄도 모르네요

눈물이 나는데
말도 못하는데 웃어야 하는데
습관처럼 그대 앞에서
바보처럼 사랑해서
눈물이 나는데

단 한번이라도
그대 힘들면 나를 봐줄래요

울지 마요 울지 마요
그댈 보면서 기도해봐요
나의 바램을 아나요

가슴이 시린 게
바라만 보는 게 그대가 없는 게
습관처럼 익숙해져
난 아픈 줄도 모르네요

눈물이 나는데
말도 못하는데 웃어야 하는데
습관처럼 그대 앞에선
바보처럼 사랑해서
이렇게 웃는데


가슴이 시린 게
바라만 보는 게

모른 척 하는 게
아닌 척 하는 게 못 본 척 하는 게
그댈 만나 매일매일
난 몰래 배운 사랑이죠

그리워하는 데
잡고만 싶은데 안고만 싶은데
사랑한다 한마디조차 못하고서 돌아서죠
그리워하는데
[endtext]

ความคิดเห็น

บทความที่ได้รับความนิย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