ฟังเพลง If You Love 사랑이라면 - Noel 노을

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fOU-qt2NEW4endofvid [starttext]

เนื้อเพลง If You Love 사랑이라면 - Noel 노을

바라만봐도 눈물나는 사람 곁에 없으면 보고 싶은 사람 널 그리다 잠들면 꿈속에서 만날까 오늘도 난 널 생각해 네가 내 사랑이라면 네가 내 사랑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네곁에 내가 선다면 매일 외로움에 아파도 매일 기다림에 지쳐도 난 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여기있는데 왜 너 먼곳만 봐
곁에있는데 내 사랑을못봐 항상 같은 자리에 너만을 기다리는 허수아비 같은 사람 네가 내 사랑이라면 네가 내 사랑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네곁에 내가 선다면 매일 외로움에 아파도 매일 기다림에 지쳐도 난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바보처럼 기다리는 이유 나보다 더 너를 사랑하니까 네가 내 사랑이라면 한번만 사랑한다면 한번만 안아준다면 얼마나좋을까 네곁에 내가있다면 매일 외로움에 아파도 매일 기다림에 지쳐도 난 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난 괜찮아 너를 사랑하니까
[endtext]

ความคิดเห็น

บทความที่ได้รับความนิยม